MKAM 이사회

 

MKAM은 MKIF와 체결한 자산운용위탁계약에 따라 MKIF의 법인이사이자 집합투자업자로 선정되었으며, MKIF의 자산을 운용 및 관리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MKAM의 이사회는 3인의 이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MKAM 업무 전반에 대하여 감독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MKAM의 현 이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백철흠 - 대표이사
  • 서범식 - 이사
  • 최남욱 - 이사

MKAM 이사들의 경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철흠

학력:경제학학사
대표이사

Chul Hum Paik

백철흠 대표이사는 2006년 12월에 MKAM의 대표이사로 선임되었습니다. 백철흠 대표이사는 1993년부터 2001년까지 8년간 신한은행 국제부 및 종합금융부에서 다양한 국제금융업무를 수행하였고, 2001년부터 2006년까지 신한맥쿼리금융자문의 Structured Finance 부문 대표직을 역임하며 프로젝트 파이낸싱 및 국제 리스 부문에서 전문성과 경험을 축적하였습니다.

백철흠 대표이사는 London School of Economics 에서 경제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백철흠
서범식

학력: 생물학학사
이사

Chul Hum Paik

서범식 이사는 2019년 3월에 MKAM의 CIO로 선임되었습니다. 2003년 맥쿼리그룹에 입사한 이래, 홍콩, 싱가포르, 서울, 일본에서 유료도로, 철도, 공항, 신재생 에너지, 폐기물, 석유화학, 도시가스, 지역난방, 케이블 방송, 수처리 등 다양한 인프라 분야에 대한 투자 및 자산관리를 담당하였습니다.

서범식 이사는 Washington University, St. Louis, MO 에서 생물학을 전공하였습니다.

박윤식
최남욱

학력: 경제학사
이사

박종혁

최남욱 이사는 2007년 1월에 MKAM에 입사하여 현재 컨세션 및 부동산 사업부 자산운용 담당 전무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맥쿼리그룹에 입사하기전 약 10년동안 삼성증권(주) 구조화금융 및 IB 사업본부에서 각종 투자금융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최남욱 이사는 부산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최남욱